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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7-02-17 1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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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가톨릭대학교 이력관리시스템 구축 입찰 공고
글쓴이 관리자 조회 716
이메일 jwh0628@mcu.ac.kr
  파일 목포가톨릭대 입찰공고문(2017-3 이력관리시스템).hwp (48.5K) [3] DATE : 2017-02-18 15:29:10
  파일 목포가톨릭대학교 이력관리시스템구축 제안 요청서(2017.2).hwp (114.5K) [4] DATE : 2017-02-18 15:29:10

공고번호: 목포가톨릭대 제2017-3호

입찰공고

입 찰 일 정

입찰등록마감일시

2017. 2. 24. 14:00

본관 1층 교수회의실

입찰일시

2016. 2. 24. 14:00

본관 1층 교수회의실

  담당: 장우현(Tel: 061-280-5108)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이력관리시스템 개발(구축) 업체선정 입찰

나. 입찰 방법: 2단계 경쟁 등의 입찰(규격, 가격 동시입찰)

1) 정량적평가 재무상태 점수가 4점 미만인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2) 최고점과 최저점의 평가위원 점수를 제외한 평균점수(해당위원은 평균값 분모에서 제외)

3) 규격입찰 결과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자로 확정하고,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 개찰

4) 가격입찰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낙찰

다. 계약기간: 계약일 ~ 4개월

라. 사업예산: 금8,000만원(금 팔천만원, VAT포함)

마. 기타사항: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G2B(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3.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등록마감 일시: 2017. 2. 24. 14:00

나. 입찰서 제출 시에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정해진 서식)

2) 사업자등록증명 1부(국세청 발행)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4) 국세,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5)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보험가입기간: 입찰일로부터 30일 이상)

6) 인감증명서 1부

7) 사용인감계 1부(정해진 서식)

8) 입찰대리인 대표자 위임장 1부(대리인 참석 시 첨부, 대리인 신분증 지참)

9)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정해진 서식)

11)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원본 또는 원본대조필 날인된 사본)

12) 실적증명원 원본 및 실적증빙서류(계약서사본,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등)

13) 입찰제안서 7부.(※ CD 1장 별도 제출)

 

4. 입찰 진행

가. 입찰 일시: 2016. 2. 24. 14:00

나. 입찰 장소: 본관 1츨 교수회의실

다. 진행 방법: 제안서 발표 및 질의응답은 업체별 20분 이내로 진행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참가 신청 시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해 입찰금액의 5/100이상으로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준용

 

7. 계약

가.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서에 날인함으로 성립됩니다.

나. 낙찰된 업체는 본교 계약담당자와 협의하여 계약품목명세서(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계약품목명세서는 각 품목별 단가로 구분하여 작성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서 작성 시에 구비서류(낙찰자가 준비)

1) 계약품목명세서(산출내역서) 2부

2) 사업자등록증명 1부(국세청 발행)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사업자일 경우)

4) 국세 납세증명서 1부

5)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6) 인감증명서 1부

7) 사용인감계 1부(정해진 서식)

8)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1부

가) 보험가입기간: 계약일로부터 계약 종료일(또는 납품 완료일) 이후

나) 계약 종료일(또는 납품 완료일)이란 본교 검수 완료일을 뜻함

다) 보험가입금액: 계약 금액의 10% 이상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정해진 서식)

8.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제1항2호 및 76조의 규정에 의하여 참가 자격을 갖춘 사업자로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 자.

나. 최근 3년간 대학(교) 진로/역량/취업지원/학생적응관련 시스템 구축과 관련한 유사실적이 있는 업체 (단일계약건 기준,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필수, 사업완료일 기준 적용)

다.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 :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보유 업체

※ 직접생산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마. 본 입찰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소프트웨어사업자)은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 2014-25호) 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바. 우리 대학의 업체선정 방법과 평가기준에 100% 동의하는 업체이어야 한다

사. 주된 사업장 소재지가 전남․광주인 업체이여야 한다.

아. 위 입찰참가 자격조건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않은 업체

 

9. 유의사항

가. 입찰서 작성: 입찰금액(총액, 부가세포함)을 작성하여 밀봉 제출해야 합니다.

나. 대금 청구: 대금은 전 품목(용역)의 납품 및 검수 완료 후 지급합니다. 단, 선금급이 필요한 경우에는 사전 협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공고 내용을 필히 숙지하신 후 입찰서 제출 및 입찰 참가를 해주시기 바라며, 공고 내용에 대한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라.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목포가톨릭대학교 『물품의 구매 및 계약에 관한 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동법 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을 준용하며, 최신 법규정을 우선 적용합니다.

마. 입찰 자료 내용이 상충될 경우, 입찰공고문이 우선합니다.

 

 

10. 위 사항에도 불구하고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된 경우 전산실에서는 인터넷을 통하여 연락하며, 시간이 없는 경우 입찰직전 참여업체에게 내용을 전달한 후 입찰을 진행합니다.

 

11. 기타 자세한 내용은 본 대학 홈페이지(http://www.mcu.ac.kr)나 전산실 (TEL: 061-280-5108)으로 문의바랍니다.

 2017. 2. 17 

목 포 가 톨 릭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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